The Little Mouse, The Red Ripe Strawberry, and The Big Hungry Bear

by Don and Audrey Wood, Don Wood(Illustrator) | Childs Play Intl. Ltd.
The Little Mouse, The Red Ripe Strawberry, and The Big Hungry Bear
정가
11,500원
할인가
10,350 (10% 1,150원 할인)
마일리지
518 (5% 적립)
출판정보
발행일 : 2000년 01월 01일 | 페이지 : 22쪽 | 크기 : 14.5 x 16cm
ISBN_10 : 0-85953-659-9
독자 평점
전문가 평점 | 판매지수 3676 | 독자 서평(0)
엄마와 아기의 운명적 만남
세상 모든 아이와 엄마를 위한 그림책
엄마는 알까?
제 몸집보다 더 큰, 탐스런 빨간 딸기를 따려는 자그마한 생쥐와 생쥐의 행동을 지켜보며 이야기를 거는 누군가의 대화가 이어지는 아주 재미있는 책입니다. 배고픈 곰이 빨간 딸기를 빼앗아 먹을지도 모른다는 누군가의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계속해서 변하는 생쥐의 겁 먹은 표정이 참으로 귀엽고 입가에 웃음을 머금게 합니다. 함께 딸려 있는 원어 테잎을 듣는 것도 아주 흥겨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본문의 내용을 실감나게 들려줄 뿐 아니라, 책에 나와 있지는 않지만 곰 이야기를 들려 주는 누군가의 이야기에 생쥐가 적절한 답을 주고 받는 대화 형식의 신나는 노래도 들어 있답니다. 눈으로도 즐겁고 귀로도 즐거운, 두 배의 책 읽는 재미를 안겨줄 것입니다.

기다란 사다리를 들고 나서는 생쥐에게 누군가 말을 걸어 옵니다. 생쥐가 딸기 나무위에 사다리를 걸쳐 놓자, 배고픈 곰 이야기를 꺼내며 생쥐를 잔뜩 겁나게 해요. 땅속에 숨겨도 안 되고, 자물쇠로 꽁꽁 채워 놓아도 소용이 없대요. 딸기에 안경을 씌우고 변장을 시켜봐도 안 된대요. 그러더니 한 가지 멋진 제안을 한답니다. 딸기를 반으로 똑같이 잘라서 냠냠 소리를 내가며 자기랑 맛있게 나누어 먹재요. 어때요? 얄밉지요?☞ 열린어린이 관련 기사 보기
돈 우드(Don Wood)
캘리포니아 계곡의 커다란 농장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린 시절 내내 복숭아와 포도, 고구마와 감자 등을 키우며 자랐습니다. 여름엔 하루도 쉬지 않고 열두 시간씩 일하곤 했지만 겨울엔 줄곧 그림을 그렸다고 합니다. 캘리포니아 미술 공예 학교를 졸업하고 버클리에서 오드리를 만나 6개월만에 결혼하였습니다. 잡지에 삽화를 그리던 돈 우드는 자연스럽게 오드리의 작품에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낮잠 자는 집』을 비롯하여『달 피리』『꼬마 돼지』등 여러 책을 내었으며,『그런데 임금님이 꿈쩍도 안 해요!』로 칼데콧 상을 받았습니다. 이들 부부가 함께 작업한 그림책은 경쾌한 글과 활기가 넘치면서도 세련된 그림이 특징입니다.
오드리 우드(Audrey Wood)
증조 할아버지부터 그녀까지 4대가 예술가 집안이었던 탓에 어려서부터 아버지 같은 예술가가 되고 싶었던 오드리는 4학년 때부터 어린이 책 작가가 되고 싶었답니다. 가장 존경하는 작가 이름도 자신의 이름을 적어 냈다는군요. 잊고 있던 작가의 꿈을 아들에게 그림책을 읽어 주며 기억해 낸 그녀는 현재 남편 돈 우드와 함께 많은 어린이책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낮잠 자는 집』을 비롯하여『달 피리』『꼬마 돼지』등 여러 책을 내었으며,『그런데 임금님이 꿈쩍도 안 해요!』으로 칼데콧 상을 받았습니다. 이들 부부가 함께 작업한 그림책은 경쾌한 글과 활기가 넘치면서도 세련된 그림이 특징입니다.
☞ 작가론 보기
Hello, little Mouse.
What are you doing?

Oh, I see.

Are you going to pick that red, ripe strawberry?

But, little Mouse,
haven′t you heard about the big, hungry Bear?

Ohhh, how that Bear loves red, ripe strawberries!

The big, hungry Bear can smell a red,
ripe strawberry a mile away……
(본문 1~8쪽)
국내도서 > 그림책 > 학습 그림책 > 다른 나라 학습 그림책
해외도서 > 오디오 북
해외도서 > 보드 북

강아지똥
권정생 글, 정승각 그림
우리 몸의 구멍
허은미 글, 이혜리 그림
갯벌이 좋아요
유애로 글·그림

낮잠 자는 집
오드리 우드 지은이, 돈 우드 그림, 조숙은 옮김
I'm as Quick as a Cricket
by Audrey Wood, Don Wood(Illustrator)
꼬마 돼지
오드리 우드 지음, 돈 우드 그림, 최정선 옮김

I'm as Quick as a Cricket
by Audrey Wood, Don Wood(Illustra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