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Rebus Read-Along Story

Inside a Barn in the Country

by Alyssa Satin Capucilli, Tedd Arnold(Illustrator) | Scholastic Inc.
Inside a Barn in the Country
정가
9,500원
할인가
8,550 (10% 950원 할인)
마일리지
428 (5% 적립)
출판정보
발행일 : 1995년 01월 01일 | 페이지 : 30쪽 | 크기 : 20.3 x 25.4cm
ISBN_10 : 0-590-47000-0
독자 평점
전문가 평점 | 판매지수 1015 | 독자 서평(0)
사랑과 위로
맘을 어루만지는 시적인 글과 그림
너는 사랑이야!
시골 헛간에 모여 사는 동물들의 유쾌한 한밤중의 소란을 만나게 됩니다. 흥겨운 노래를 따라 부르며 신나는 책 보기가 되어 줄 책입니다. 만화 같은 기법의 재미난 그림으로 놀란 동물들의 몸짓과 커다란 눈들이 아주 재미있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리듬감이 넘치는 몇 가지의 단순한 문장 속에 동물들의 울음소리까지 표현해 놓은 책과 흥겨운 리듬에 노래가 흘러나오는 테이프는 아이들에게 커다란 흥미를 불러일으켜 줍니다. 마지막 장면은 어린이들에게 또 다른 재미난 상상을 해 볼 수 있도록 해 주게 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 책이 눈길을 끄는 이유는 동물의 그림으로 글자를 대신한 구성에 있습니다. 책의 왼편에는 문장 속에 각각의 동물 그림을 넣어 문장을 완성하고 있고, 오른편에는 이야기의 진행에 따른 그림들이 들어가 있어요. 하나씩 동물들이 늘어날 때마다 문장 속에 동물들의 그림도 점점 늘어나게 됩니다. 그림을 보며 동물의 이름을 알아맞혀 보는 놀이도 할 수 있겠으며 동물들의 울음소리를 따라 해 보는 일도 즐겁습니다.

시골 헛간에 갑자기 한 마리의 고양이가 쥐에게로 뛰어듭니다. 놀란 쥐는 말, 젖소, 수탉, 병아리, 양, 개, 돼지, 오리들을 깨우게 되고 그들 모두는 헛간을 뛰쳐나와 농부를 깨우게 되어요. 그 모습을 본 농부는 아직 아침이 아니라며 동물들을 헛간으로 돌려보냅니다. 헛간에 다시 돌아온 동물들은 모두 눈을 감고 잠을 청하네요. 그런데 이게 웬 일! 맨 마지막 장을 한 번 보세요. 앞으로 어떤 일이 또 벌어질까요?
Here is a barn in the country.

Here is the mouse that squeaked in the hay
inside a barn in the country.

Here is the that squeaked in the hay

and woke up the horse that whinnied neigh
inside a barn in the bay.
(본문 4~7쪽)
국내도서 > 그림책 > 학습 그림책 > 다른 나라 학습 그림책
해외도서 > 오디오 북

강아지똥
권정생 글, 정승각 그림
우리 몸의 구멍
허은미 글, 이혜리 그림
갯벌이 좋아요
유애로 글·그림

Today Is Monday
by Eric Carle (Illustrator)
From Head to Toe
by Eric Carle(Illustrator)
What Am I?
by N.N. Charles, Leo & Diane Dillon(Illustra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