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다리그림책 28

아장아장 아기 산책

한태희 글·그림 | 키다리
아장아장 아기 산책
정가
10,000원
할인가
9,000 (10% 1,000원 할인)
마일리지
450 (5% 적립)
출판정보
발행일 : 2012년 10월 30일 | 페이지 : 36쪽 | 크기 : 21.7 x 20.8cm
ISBN_13 : 978-89-92365-77-2 | KDC : 813.8
독자 평점
전문가 평점 | 판매지수 600 | 독자 서평(0)
교과관련
0~2세, 지적 능력 공통 공통 3~5 호기심을 갖게 해 주세요
3~4세, 언어 생활 공통 01월 읽기·쓰기 책에 관심 가져요
걸음마하는 아기의 산책길을 사랑스럽게 묘사했습니다. 아장아장 아기가 풀밭을 걸어가니 연둣빛 발자국이 꾹꾹 찍힙니다. 꽃밭을 아장아장 걸어가니 분홍빛 발자국이 꾹꾹 찍히네요. 궁금한 것이 많아 가고 싶은 곳도 많은 아기는 오솔길을, 조약돌 위를 아장아장 걸어갑니다. 귀여운 아기를 보고 메뚜기와 다람쥐와 참새도 인사하네요. 아름다운 자연과 귀여운 아기의 모습을 따뜻하게 그렸습니다. 다양한 의태어로 아기가 놀이처럼 낱말을 익힐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한태희
1962년 서울에서 태어나 서울예술대학에서 응용미술을 전공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과 그림 작업을 함께 하다가 『솔미의 밤하늘 여행』 이후 그림책에 전념하기 시작했습니다. 『불꽃 놀이』『도솔산 선운사』『손바닥 동물원』『로봇 친구』『호랑이가 그랬어!』『휘리리후 휘리리후』『그림 그리는 새』 등을 통해 다양한 기법의 그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신선한 즐거움을 주면서 어른과 아이들의 마음을 이어 주는 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걸음마를 시작한 우리 아기와 함께하는
행복한 나들이

세상을 향한 아이의 첫 발걸음, 응원하며 지켜봐 주세요
『아장아장 아기 산책』은 알록달록한 꽃밭을 걸으며 나비를 만나고, 오솔길을 걸으며 귀여운 다람쥐를 만나는 등 즐거운 산책을 보여 주는 그림책입니다.
이제 막 걸음마를 시작한 아이에게 이 세상의 모든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 아이의 걸음마다 예쁘고 행복한 풍경이 가득하길 바라는 엄마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세상을 향해 첫 발을 내딛는 아이의 호기심 가득한 모습을 따뜻한 눈길로 지켜보고, 세상의 모든 아름다움과 산책하는 즐거움을 아이에게 선물합니다.

발끝에 닿는 길마다 따뜻한 풍경이 가득
아이에게 산책하는 즐거움을 알려 주세요

『아장아장 아기 산책』은 『손바닥 그림책』,『휘리리후 휘리리후』 등으로 독자들에게 잘 알려진 한태희 작가의 그림책으로, 산책을 좋아하는 작가가 어느 날 길을 나서며 만난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습니다.
아이의 작고 귀여운 발도장을 다양한 풍경에 꾹꾹 찍어, 아이가 실제로 걷는 듯한 상상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각장에 펼쳐진 장면마다 연상되는 동식물을 보여줌으로써 아직 경험해 보지 못한 자연에 대해 친근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동시에 자연의 다양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서정적이면서도 동양적인 느낌의 그림으로 표현해, 아이의 정서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갓 걸음마를 뗀 아이와 엄마가 함께 읽고 산책길에 나섰을 때, 아이의 걸음마를 응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따라 말하고 싶은 예쁜 말이 가득
낱말과 문장을 놀이처럼 배울 수 있어요

‘아장아장’, ‘팔랑’, ‘폴짝’ 등 재미있고 따라하고 싶은 말을 넣어, 아이에게 다양한 의태어를 배울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또한 산책을 나서며 만나는 다양한 길을 통해 상상하고 연상하며 읽을 수 있도록 재미를 더했습니다.
예쁜 단어들을 소리 내어 읽어보며 나들이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책입니다.

<추천 포인트>
ㆍ산책하며 관찰할 수 있는 아름다운 풍경을 전합니다.
ㆍ다양한 의태어를 공부하고 익힐 수 있습니다.
ㆍ유치원교육과정 : 언어생활
낱말과 문장을 듣고 이해하기 / 다양한 어휘를 사용하며 말하기 / 생활 주변의 사물과 현상에 대해 호기심 갖기

『아장아장 아기 산책』은 걸음마를 시작하는 아기가 아장아장 걸으며 만나는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을 담은 그림책입니다. 풀 내음 가득한 풀밭, 알록달록한 꽃길, 반짝거리는 자갈이 있는 시냇가, 파도가 철썩거리는 모래밭 등 아기가 가는 곳마다 찍히는 아기의 작은 발도장은 또 어디를 향할까요? 아기의 발도장을 따라가다 보면 누구를 만날 수 있을까요?
우리 아기 아장아장
풀밭을 아장아장
메뚜기가 폴짝 안녕!
꽃길을 아장아장
나비가 팔랑 안녕!
(본문 4~12쪽)
국내도서 > 유아 > 0-2세
국내도서 > 유아 > 3-4세
국내도서 > 그림책 > 우리나라 그림책
국내도서 > 그림책 > 학습 그림책 > 말 배우기
국내도서 > 학습 도우미 > 읽기

그림책과 처음 만났어요
책읽기 걸음마

우리 몸의 구멍
허은미 글, 이혜리 그림
달님 안녕
하야시 아키코 글·그림, 이영준 옮김
기차 ㄱㄴㄷ
박은영 글·그림

손바닥 동물원
한태희 글·그림
불꽃놀이 펑펑
한태희 글,그림
손바닥 놀이공원
한태희 글·그림

학교는 즐거워
해리엣 지퍼트 글, 아만다 헤일리 그림
보물찾기 대모험
헨드리크 요나스 글,그림, 여인혜 옮김
유치원에 처음 가는 날
코린 드레퓌스 지음, 나탈리 슈 그림, 김희경 옮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