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서관 그림동화 163

여우 아저씨네 별별 빵집

고마 글‧그림, 양선하 옮김 | 국민서관
여우 아저씨네 별별 빵집
정가
11,000원
할인가
9,900 (10% 1,100원 할인)
마일리지
495 (5% 적립)
출판정보
발행일 : 2014년 10월 30일 | 페이지 : 40쪽 | 크기 : 25 x 25cm
ISBN_13 : 978-89-11-12395-7 | KDC : 833.8
독자 평점
전문가 평점 | 판매지수 550 | 독자 서평(0)
엄마와 아기의 운명적 만남
세상 모든 아이와 엄마를 위한 그림책
엄마는 알까?
오늘은 여우 아저씨네 빵집이 문을 여는 날입니다. 뱀 아가씨는 나눠 먹기 좋은 기다란 뱀 샌드위치를 사가고, 두더지 화가는 싱싱한 채소가 듬뿍 들어간 액자 빵을 사갔습니다. 여우 아저씨네 빵집의 인기가 얼마나 많았는지 유령 손님도 왔습니다. 유령 손님에게 여우 아저씨는 어떤 빵을 줄까요? 여우 아저씨가 무사히 빵집 문을 닫을 수 있을까요?

여우아저씨와 쥐돌이의 빵집 이야기입니다. 작가가 책에 실제 빵을 활용해 빵이 더 먹음직스럽게 표현되었습니다. 여우아저씨 이야기가 끝난 후 책에 나온 빵을 만드는 법이 나와 있어 아이와 함께 만들어 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마(GOMA)
고마(GOMA)는 먹거리를 주제 삼아 다양한 창작 활동을 하는 일본의 2인 그룹입니다. 일본 MHK교육방송의 TV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도카이TV의 어린이 먹거리 프로그램을 합니다. 프랑스에서 먹거리 관련 전람회를 열고, 태국에서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교육 모임을 여는 등 일본 국내외에서 폭넓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양선하
1959년 서울에서 태어나 숙명여대와 일본 도쿄대학교 대학원에서 공부했습니다. 현재 자유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옮긴 책으로 『행복한 마시로』『친구가 될 수 있을까?』『엄마가 들려주는 생명 이야기』『노란 양동이』『사유미네 포도』『그림자 꼬마의 그림자 여행』『생물이 사라진 섬』『점 점 점』『동그란 게 맛있어요!』 등이 있습니다.
뱀 샌드위치, 방글방글 빵, 변신 빵, 멜론 빵……
별별 빵을 맛보고 싶다고요? 
여우 아저씨네 별별 빵집으로 놀러 오세요!

오늘은 여우 아저씨네 별별 빵집이 처음으로 문을 여는 날이에요! 여우 아저씨와 쥐돌이는 빵집에 찾아올 손님들을 기다리며 아침부터 온갖 준비로 부산해요. 
빵집의 첫 손님은 바로 뱀 아가씨예요. 파티에 가져갈 빵을 사러 온 뱀 아가씨에게 여우 아저씨는 손님들과 나눠 먹기 좋은 기다란 뱀 샌드위치를 추천하지요. 뱀 아가씨는 매우 기뻐하며 빵을 사 가요. 
다음 손님은 아이들이 다투지 않고 사이좋게 먹을 수 있는 빵을 사러 온 고슴도치 아주머니예요. 여우 아저씨는 방글방글 웃는 얼굴이 그려진 빵을 소개했어요. 고슴도치 형제는 사이좋게 빵을 나눠 먹었답니다. 
그 뒤로도 기운이 솟는 빵을 사러 온 두더지 화가님 등 여러 동물 친구들이 줄지어 별별 빵을 사 가요.
정신없는 하루를 보낸 여우 아저씨와 쥐돌이, 하루 일과를 마치고 빵집 문을 닫으려고 하는데 갑자기 무시무시한 유령들이 나타났지 뭐예요?
여우 아저씨는 빵을 주지 않으면 잡아먹겠다는 유령들의 협박에 가장 커다란 빵을 내주었어요. 하지만 유령들이 빵을 베어 먹으려는 순간 '펑!' 하며 빵이 터져 버렸지요. 깜짝 놀란 유령들은 원래 모습으로 돌아오고 말았답니다.
빵집을 위협한 유령들의 정체는 무엇이었을까요?
여우 아저씨와 쥐돌이는 내일도 무사히 빵집을 열 수 있을까요?

별별 빵집에서 배우는 손님과 주인, 이웃 간의 정!
빵집에 찾아오는 동물 손님들을 위해 맞춤 빵을 만드는 여우 아저씨와 쥐돌이의 이야기를 담은 『여우 아저씨네 별별 빵집』은 어린이들에게 손님과 주인, 이웃 간의 올바른 관계에 대해 알려 주는 그림책입니다. 
여우 아저씨가 손님들의 취향과 목적을 고려해 맞춤 빵을 추천하고, 손님들이 기뻐하며 빵을 사 가는 모습에서 서로를 위하는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빵을 달라고 협박하던 유령들까지 따뜻하게 감싸 안은 여우 아저씨의 ‘정’은 어린 독자들에게 이웃과 함께 살아가는 즐거움을 알려 줍니다. 

일본의 유명 요리 그룹 Goma가 직접 만든 빵 사진과 레시피 수록!
아이들에게 친숙한 ‘빵’이라는 소재를 통해 재미를 더한 이 책은 책을 집필한 Goma(일본의 유명 요리 그룹)가 직접 만든 빵 사진을 활용해 꾸몄습니다. 
또한, 보기만 해도 입맛을 다시게 되는 책 속의 별별 빵들을 만들어 볼 수 있는 레시피를 수록하였습니다. 어린이들은 자신만의 ‘별별 빵’을 만들어 보면서 창의력을 키우는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국내도서 > 유아 > 5-6세
국내도서 > 그림책 > 다른 나라 그림책
국내도서 > 그림책 > 주제별 그림책 > 창의력 키우기

엄마랑 읽을래요
나는 오늘의 요리사
상상력이 뭉게뭉게

튀어나와요! 움직여요! 꽃과 나무
와라베 키미카 그림
나랑 친구할래?
최숙희 글·그림
방귀를 뽀옹!
노에 까를랭 글, 안나 라우라 칸토네 그림, 이경혜 옮김

여우 아저씨와 유령 카레
고마 글·그림, 양선하 옮김
별별 빵집의 줄무늬 잼
고마 글, 양선하 옮김

난 토마토 절대 안 먹어
로렌 차일드 글,그림, 조은수 옮김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미술관
메리디스 후퍼 지음, 알랜 컬리스, 마크 버제스 그림
훨훨 간다
권정생 지음, 김용철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