칫솔 열차 나가신다! 치카 치카

쿠보 마치코 글·그림, 엄혜숙 옮김 | 현암사
칫솔 열차 나가신다! 치카 치카
정가
10,000원
할인가
9,000 (10% 1,000원 할인)
마일리지
450 (5% 적립)
출판정보
발행일 : 2016년 09월 20일 | 페이지 : 30쪽 | 크기 : 21 x 21cm
ISBN_13 : 978-89-323-7433-8 | KDC : 833.8
독자 평점
전문가 평점 | 판매지수 650 | 독자 서평(0)
아이들의 이 닦는 습관을 가지게 해 줄 그림책입니다. 칫솔을 열차로, 이를 역으로 상상하여 재미있게 이를 닦습니다. 앞니 역에 도착한 칫솔 열차는 당근을 치카, 미역도 치카 하여 깨끗한 앞니를 만듭니다. 깨끗해진 이를 보며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습니다. 이 닦기 싫어하는 아이들과 함께 읽으며 재미있게 이를 닦아 보아요.
쿠보 마치코
1977년에 일본 사이타마 현에서 태어났어습니다. 인쇄 회사에서 디자이너로 근무했고, 출판사에서 영유아용 교재를 개발했습니다. 2012년부터 프리랜서로 그림책 워크숍에 참가하면서 진지하게 그림책을 창작하고 있습니다. 『칫솔 열차 나가신다! 치카 치카』가 첫 작품입니다.
엄혜숙
1961년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릴 때부터 책읽기를 좋아했습니다. 연세대학교 독어독문학, 국문학을, 인하대학교에서 아동문학을 공부했습니다. 오랫동안 어린이 책을 기획하고 만들었으며, 지금은 어린이를 위한 책에 글을 쓰고, 외국의 좋은 어린이 책을 우리말로 옮기면서 어린이문학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쓴 책으로 『혼자 집을 보았어요』『누가 똑똑 창문을 두드리지?』『두껍아 두껍아!』 등이 있으며, 옮긴 책으로는 『살아 있어』『깃털 없는 기러기 보르카』『존 버닝햄-나의 그림책 이야기』『큰고니의 하늘』『소피는 농부가 될거야』『인도의 딸』 등이 있습니다.
칫솔 열차와 함께 즐겁게 양치 습관을 배워요.

치카 치카 치카 치카
칫솔 열차가 치약을 태우고 입안으로 출발해요!
치카 치카 치카 치카
칫솔 열차와 함께 즐겁게 양치 습관을 배워요.


『칫솔 열차 나가신다! 치카 치카』는 칫솔을 귀여운 열차로, 이를 기차역으로 비유하여 양치를 귀찮아하고 싫어하는 아이들이 친근하고 즐겁게 양치 습관을 익히게 해 주는 책입니다. 열차가 ‘칙칙 폭폭’ 움직이듯이 칫솔 열차가 ‘치카 치카’ 양치 소리를 내며 입안 구석구석에 닿아 시원하게 음식물을 제거합니다. 아이들은 기차놀이를 하듯 치카 치카 칫솔을 움직이며 칫솔 열차를 따라 즐겁게 양치 습관을 기를 수 있습니다. 책 마지막 페이지에는 칫솔을 문 채로 놀거나 뛰어다니지 않도록 조심하고, 이가 자라지 않는 데를 칫솔질하면 잇몸에 상처가 날 수 있다는 등 ‘칫솔 열차의 부탁’을 통해 칫솔 시 주의할 점들을 적어 놓았습니다.
국내도서 > 유아 > 3-4세
국내도서 > 그림책 > 다른 나라 그림책
국내도서 > 그림책 > 주제별 그림책 > 생활 습관 들이기

좋은 습관 기르기

달님 안녕
하야시 아키코 글·그림, 이영준 옮김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
베르너 홀츠바르트 글, 볼프 에를브루흐 그림
응가 하자, 끙끙 (보드북)
최민오 지음

노란 양동이
모리야마 미야코 지음, 쓰치다 요시하루 그림, 양선하 옮김
우리 아이, 책 날개를 달아주자
김은하 지음
충치 도깨비 달달이와 콤콤이
박희준 옮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