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말문이 빵 터지는 동화

니 하오 황짬뽕

김대조 글, 이경석 그림 | 주니어김영사
니 하오 황짬뽕
정가
10,000원
할인가
9,000 (10% 1,000원 할인)
마일리지
450 (5% 적립)
출판정보
발행일 : 2016년 12월 13일 | 페이지 : 188쪽 | 크기 : 16.5 x 22.5cm
ISBN_13 : 978-89-349-7648-6 | KDC : 813.8
독자 평점
전문가 평점 | 판매지수 500 | 독자 서평(0)
재미있는 이야기를 읽으며 중국어를 배웁니다. 잠봉이는 중국 영화부터 음식까지 중국을 좋아합니다. 어느 날 잠봉이네 동네에 중국집이 생기고, 중국집 경품 행사로 동시통역기 스피랜드 K-C를 받게 되지요. 그리고 동시통역기를 사용하다 잠시 정신을 잃고 보니, 잠봉이는 중국에 와 있었습니다. 어리둥절한 것도 잠시, 잠봉이는 중국에서 적응하려 노력하는데…. 중국어 초보 잠봉이와 중국 여행을 하며 중국어와 중국 문화를 배워 보아요.
김대조
2008년 매일신문 신춘문예에 당선되었습니다. 현재 초등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으며 그동안 쓴 어린이책으로 『숨바꼭질』과 2학년 국어 교과서에 수록된 『우리 반 스파이』가 있습니다.
이경석
대학에서 서양화를 공부했고, 대학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습니다. 꼬마 친구들과 그림 그리며 노는 걸 좋아해서 어린이 책에 그림 그리는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놀이는 참 대단해』『할머니의 힘』『도대체 뭐라고 말하지?』『초등학생을 위한 인물 한국사 4』『알려 줘 경상북도 위인!』등이 있습니다.
중국어는 ‘공부’가 아니라 ‘재미있는 이야기’다. 중국어 문장 MP3 제공!
재미있는 창작동화를 읽으며 중국어 회화를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책!
중국어 초보 황짬뽕과 함께하면 중국어 말문이 빵빵, 중국어 표현이 쏙쏙!

누구나 중국어의 신이 될 수 있다!
중국어를 재미있게 읽으면서 말하자!

요즘은 초등학생들도 중국어를 배우는 데 열을 올리는 추세이다. 사설 학원뿐만 아니라 초등학교 방과후 교실에서도 중국어를 가르친다. 중국어를 공부하는 학생들은 중국어가 영어와 함께 공부해야 할 필수 외국어라고 생각한다고 한다. 그렇다면 중국어는 어떻게 공부하면 좋을까?
중국어를 가르치는 선생님들은 ‘회화’ 위주의 수업을 진행한 뒤, 점차 한자와 함께 중국어 단어를 익혀 나가는 단계별 학습을 하는 것이 좋다고 말한다. 중국인을 직접 만나 보거나 중국어를 활용할 기회를 많이 갖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중국어를 ‘공부’한다는 부담감을 갖기 전에 중국어에 대한 흥미를 느끼는 것이 중요하다.
『니 하오 황짬뽕』은 재미있는 이야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중국어 회화를 익히고 중국 문화를 배우도록 기획된 동화이다. 짬뽕과 중국 문화에 열광하는 소년이 중국집 종업원이 되어 중국에서 살아남는 이야기를 읽으며 독자들은 간접적으로 중국 문화를 체험하고 상황에 맞는 중국어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
초등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선생님이자 주니어김영사의 대표 이야기꾼인 김대조 작가의 재미있는 이야기에 빠져들다 보면, 나도 모르게 중국어 말문이 빵 터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본문에 중국어가 나올 때마다 각주를 달아 한국어로 뜻을 설명하고, 부록에는 본문에 나온 중국어의 간체자와 병음을 정리했다. 또한 독자들이 중국어 음원을 듣고 정확하게 발음하고 말할 수 있도록 MP3 자료를 제공했다. MP3는 주니어김영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워 찌아오 황잠봉!
꽁시꽁시
여기가 어디야?
중국 최고의 식당
짜이 찌엔 황잠봉
만리장성에 오르다
신의 선물 장자계
진시황은 살아 있다!
콰이콰이 북경으로!
잊을 수 없는 꿈
국내도서 > 어린이 > 4학년
국내도서 > 어린이 > 5학년
국내도서 > 어린이 > 6학년
국내도서 > 창작 동화 > 우리나라 창작 동화
국내도서 > 문화/지리 > 문화 답사 > 탐험기

환상의 나라로 떠나요
마음이 자라는 책

말로 때리면 안 돼!
노혜영, 이재희, 장지혜, 김대조 글, 김은주 그림
아인슈타인 아저씨네 탐정 사무소
김대조 글, 소윤경 그림, 이기진 옮김
장영실
이재승, 김대조 글, 권재준 그림

놀이는 참 대단해
권오진 글, 이경석 그림
세상에서 가장 엉뚱하고 게으르고 놀기 좋아하는 호뚱이
오자와 다다시 글, 이경석 그림, 고향옥 옮김
더더더 작게 쪼개면 원자!
곽영직 글, 이경석 그림

책 먹는 여우
프란치스카 비어만 지음, 김경연 옮김
안나와 떠나는 미술관 여행
비외른 소르틀란 지음, 라르스 엘링 그림
우리 수학놀이하자! (1.2 학년)
유혜자 옮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