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끄러운 그림책

데보라 언더우드 글, 레나타 리우스카 그림, 홍연미 옮김 | 미세기
시끄러운 그림책
정가
8,500원
할인가
7,650 (10% 850원 할인)
마일리지
383 (5% 적립)
출판정보
발행일 : 2016년 12월 26일 | 페이지 : 32쪽 | 크기 : 17.2 x 19cm
ISBN_13 : 978-89-8071-416-2 | KDC : 840
독자 평점
전문가 평점 | 판매지수 600 | 독자 서평(0)
사랑스러운 첫발걸음
그림 속 숨은 또 하나의 이야기
혼자 오니?
깜찍한 동물 친구들과 함께 여러가지 소리들을 배울 수 있는 보드북입니다. 어떤 소리가 시끄러운 소리일까요? 유리창이 와장창 깨지는 소리, 깜짝 놀라서 지르는 으악 소리, 기분 좋을 때 외치는 만세 소리 등 아이와 함께 어떤 상황이 있었는지 생각해 볼 수 있어요. 잔잔하지만 흥미로운 이야기들과 함께 이 세상의 시끄러운 순간과 소리들을 만나 보아요.
데보라 언더우드(Deborah Underwood)
『엄마는 해적』과 『할머니와 퍼즐』을 비롯한 수많은 어린이책을 썼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 살고 있으며, “배 위에서 고양이가 조용히 잠들어 있는 것”과 “조용조용 라일락 향기를 맡는 것”을 좋아합니다.
레나타 리우스카(Renata Liwska)
『꼬마 판다』와 『혼자뿐인 곰, 니콜라이』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조용하게 그림책을 그리는 것”을 가장 좋아합니다.
홍연미
서울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출판사에서 일했습니다. 지금은 프리랜서로 출판 기획과 편집을 하면서 주로 어린이 책 번역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 『내게 금지된 17가지』『작은 집 이야기』『말괄량이 기관차 치치』『내 이름은 패딩턴』『괴물이 태어나면…』『도서관에 간 사자』『벤저민 프랫, 학교를 지켜라』 등이 있습니다.
<조용한 그림책>의 뒤를 이은 사랑스러운 이야기
이 세상의 시끄러운 순간과 소리들을 익살맞게 담았어요.
잔잔하지만 흥미로운 이야기, 깜찍한 동물 캐릭터로 큰 인기를 모았던 <조용한 그림책>의 후속편인 <시끄러운 그림책>이 보드북으로 출간되었다. 전작인 <조용한 그림책>이 세상의 조용한 순간을 나직한 목소리로 아이들에게 속삭여 주었다면 <시끄러운 그림책>은 세상의 시끄러운 소리들을 다소 소란스럽고도 익살맞게 이야기하고 있다. 조용한 상황 속에서 예기치 않게 나온 시끄러운 소리들과 우당탕 사고 속에 생기는 시끄러운 소리들까지, 온 세상의 다양한 소리들을 생생하고도 사랑스럽게 묘사하여 책을 읽는 독자들의 얼굴에 빙그르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또르르, 철퍼덕, 와르르!
다양한 소리들로 활기 가득한 그림책.

이 세상에는 수많은 시끄러운 소리들이 존재한다. 유리창이 깨지는 와장창 소리, 깜짝 놀라서 지르는 으악 소리, 기분 좋을 때 외치는 만세 소리 같은 떠들썩하게 시끄러운 소리들도 있고, 조용한 영화관에서 사탕을 까먹는 바스락바스락 소리, 도서관에서 떨어뜨린 구슬이 굴러가는 따다닥 따닥 또르르 또르르 소리처럼 조용한 곳에서 나는 시끄러운 소리 등이 있다. 이러한 다양한 소리들로 인해 세상은 더욱 활기차고 풍요로워진다. 자, 눈을 감고 세상의 시끄러운 소리들을 느껴 보자. 갖가지 소리들이 여러분에게 말을 걸어오는 그림책이다.

깜찍한 동물 친구들의 한바탕 대소동
이 책에서는 그림만 보아도 웃음이 터질 만큼 귀엽고 개성 있는 동물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가방에 숨어서 꺼어억 트림을 하는 이구아나, 식당에서 실수로 식판을 떨어뜨린 후 놀라서 눈이 동그래진 고슴도치, 시원하게 볼링 공을 치는 곰, 코를 고는 누나 때문에 잠을 이루지 못하고 괴로워하는 토끼들의 시끌벅적 소란을 보고 있노라면 저절로 행복하고 즐거운 마음이 든다. 또 각각의 상황에 맞는 동물 친구들의 생생하고도 코믹한 표정은 책을 읽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국내도서 > 유아 > 0-2세
국내도서 > 유아 > 3-4세
국내도서 > 그림책 > 다른 나라 그림책

그림책과 처음 만났어요
호기심이 생겨요
엄마가 읽어 주세요
상상력이 뭉게뭉게

비가 오는 날에…
이혜리 지음, 정병규 꾸밈
악어도 깜짝, 치과 의사도 깜짝!
고미 타로
학교 참 좋다 선생님 참 좋다
박선미 글, 하나 그림

조용한 그림책
데보라 언더우드 글, 레나타 리우스카 그림, 홍연미 옮김
조용한 그림책
데보라 언더우드 글, 레나타 리우스카 그림, 홍연미 옮김

마법의 빨간 수레
레나타 리우스카 글·그림, 김혜진 옮김
조용한 그림책
데보라 언더우드 글, 레나타 리우스카 그림, 홍연미 옮김
조용한 그림책
데보라 언더우드 글, 레나타 리우스카 그림, 홍연미 옮김

나비가 날아간다
김용택 시, 정순희 그림
너는 누구니?
키스 포크너 글, 스테판 홈즈 그림, 박현영 옮김
겁쟁이 아기 곰
장미란 옮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