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이 높이 더 높이 건물을 지어요!

아나스타샤 순 글, 라이언 오롤크 그림, 서남희 옮김 | 현암주니어
높이 높이 더 높이 건물을 지어요!
정가
13,000원
할인가
11,700 (10% 1,300원 할인)
마일리지
585 (5% 적립)
출판정보
발행일 : 2017년 11월 25일 | 페이지 : 33쪽 | 크기 : 22.2 x 28.2cm
ISBN_13 : 978-89-323-7458-1 | KDC : 840
독자 평점
전문가 평점 | 판매지수 550 | 독자 서평(0)
끈끈한 자매애
언니와 함께 동생의 세상 경험
내가 데려다줄게
건축 공사 현장을 눈앞에서 보는 것처럼 생생하게 보여주며 건물 짓는 과정을 차례차례 설명해줍니다. 한 과정 한 과정마다 지금 하는 일이 어느 순서에 해당하는 일인지 간결한 그림으로 확인할 수 있어 책을 읽으며 건물이 어느 정도 완성되었는지 가늠할 수 있고, 굴착기, 콘크리트 혼합기, 항타기 등 중장비들과 철근, 기둥, 보, 가새 등 건물을 이루는 자재들까지 그림마다 각각 이름을 표시하여 어떤 일을 하는 중장비인지 어디에 어떻게 쓰이는 자재인지 익히기 좋습니다.
아나스타샤 수엔(Anastasia Suen)
초등학교 선생님이던 아나스타샤 수엔은 아이들의 마음을 잘 담은 글로 널리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워싱턴 D.C.와 뉴욕, 런던, 파리에서 지하철을 타고 다니다가 이 책에 대한 영감이 떠올랐다고 합니다. 지금은 가족과 함께 텍사스 주의 플라노에 머무르며 열심히 어린이 책에 글을 쓰고 있습니다. 대표 작품으로는 『지붕을 올려!』와 ‘쉬운 읽기책’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라이언 오롤크
많은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그 중에서도 여러 가지 탈것들을 좋아해서 그리고, 그리고 또 그리고 있습니다. 작가에 대해 좀 더 알고 싶다면 작가의 홈페이지로 놀러 오세요.
서남희
서강대학교에서 역사와 영문학을, 대학원에서 서양사를 공부하고 미국 UCLA Extension에서 TESOL(영어 교수법)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미국 미시간 주에서 10년간 살면서 Haslett Adult Education의 영어 클래스에서 보조교사, 이스트 랜싱에 있는 ‘한마음 한글학교’의 외국인반 교사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했습니다. 『볕 드는 마루에서 만난 그림책과 작가 이야기』 『꼬마 영어그림책』을 썼고, 『페페 가로등을 켜는 아이』 『마녀에게 가족이 생겼어요』 『별을 헤아리며』 『꿀벌 나무』 『왕의 그림자』『작은 새의 노래』 등의 책을 우리말로 옮겼습니다.
건축 공사 현장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곳이지만, 아이들이 쉽게 가 볼 수 없는 곳이기도 합니다. 커다란 중장비들이 쉴 새 없이 오가고 크고 무거운 자재들이 이곳저곳에 쌓여 있어 위험한 요소가 많으니까요. 『높이 높이 더 높이 건물을 지어요!』는 이처럼 궁금하지만 찾아가 볼 수 없는 건축 공사 현장을 눈앞에서 보는 것처럼 생생하게 보여주며 건물 짓는 과정을 차례차례 설명해주는 친절한 그림책입니다.

건물이 지어지는 과정을 순서대로 차근차근 살펴봅니다. 직접 현장에 찾아가 듣는 것 같은 자세한 안내와 함께 이 작업이 왜 꼭 필요한지 알려주는 설명을 더했습니다. 한 과정 한 과정마다 지금 하는 일이 어느 순서에 해당하는 일인지 간결한 그림으로 확인할 수 있어 책을 읽으며 건물이 어느 정도 완성되었는지 가늠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굴착기, 콘크리트 혼합기, 항타기 등 중장비들과 철근, 기둥, 보, 가새 등 건물을 이루는 자재들까지 그림마다 각각 이름을 표시하여 어떤 일을 하는 중장비인지 어디에 어떻게 쓰이는 자재인지 익히기 좋습니다. 마지막 페이지는 위로 펼쳐지는 페이지로 구성하여 완성된 높은 건물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터를 파는 일부터 지붕을 올리는 일까지 건물을 짓는 모든 과정을 한 권으로 살펴보는 그림책입니다.
국내도서 > 어린이 > 1학년
국내도서 > 어린이 > 2학년
국내도서 > 그림책 > 다른 나라 그림책

꿈을 키우는 책
궁금한 건 못 참아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
베르너 홀츠바르트 글, 볼프 에를브루흐 그림
곰 사냥을 떠나자
헬린 옥슨버리 그림, 마이클 로젠 글, 공경희 옮김
당나귀 실베스터와 요술 조약돌
윌리엄 스타이그 글·그림, 이상경 옮김

지하철을 타요
아나스타샤 수엔 글, 캐런 카츠 그림, 엄혜숙 옮김

화가 나서 그랬어!
레베카 패터슨 지음, 김경연 옮김
동물은 뼈부터 다르다고요?!
노정임 글, 안경자 그림, 이정모 감수
내가 엄마고 엄마가 나라면
이민경 글, 배현주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