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오케스트라

사도 유타카 글, 하타 고시로 그림, 김숙 옮김 | 북뱅크
나의 첫 오케스트라
정가
13,500원
할인가
12,150 (10% 1,350원 할인)
마일리지
608 (5% 적립)
출판정보
발행일 : 2018년 01월 15일 | 페이지 : 40쪽 | 크기 : 21.6 x 30.1cm
ISBN_13 : 978-89-6635-076-6 | KDC : 833.8
독자 평점
전문가 평점 | 판매지수 500 | 독자 서평(0)
귀여운 잠옷 파티
행복한 잠자리 습관을 길러요
고마워요 잘 자요
명문 오케스트라에의 객원지휘자를 다수 맡았던 사도 유타카가 오케스트라의 지휘자 아빠를 둔 미미의 시선으로 오케스트라를 어떻게 맛보고 어떻게 감동했는지를 솔직하게 잘 그려 냈습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오케스트라 연주회에 가게 된 미미와 함께 오케스트라 공연을 봅니다. 연주 전의 긴장감, 연주의 감동, 연주 후의 평온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따뜻한 색채를 통해 공연의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타 고시로(Koushirou Hata)
1963년 효고 현에서 태어났습니다. 광고, 북 디자인, 삽화 등 여러 방면에서 활동 중 입니다. 주요 작품으로는『동물 북』『작아진 아빠』『눈이 돌아오는 길』『동물이 몇 마리지?』등 다수가 있습니다.
김숙
동국대학교 교육학과를 졸업하고, 1988년부터 1992년까지 일본에 머물렀습니다. 귀국 후 그림책 전문서점을 열어 좋은 그림책 읽기 모임을 이끌었고, SBS의 애니메이션 번역을 거쳐 현재는 출판 기획과 번역을 하고 있습니다. 『언제까지나 너를 사랑해』 『헝겊 토끼의 눈물』 『펭귄표 냉장고』 『날지 못하는 반딧불이』 『작은 개』 『100층짜리 집』 『지하 100층짜리 집』 『토끼의 의자』 『생명을 먹어요』 『1학년 책가방이 왔다』 등 여러 어린이 책을 우리말로 옮겼습니다. 1999년 《문학동네》 신인상을 받았으며, 소설집 『그 여자의 가위』가 있습니다. 2011년 김하루라는 필명으로 동화『한국 아이+태국 아이, 한태』를 펴냈습니다.
세계적인 지휘자 사도 유타카의 베토벤 ‘제9교향곡’ 연주회 초대장!

겨울방학에 들어간 12월의 어느 일요일. 미미에게 그날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특별한 밤입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오케스트라 연주회에 가는 날이니까요!
엄마와 고른 귀여운 드레스, 커플 리본, 나들이용 코트 그리고 넓은 연주회장, 큰 무대, 높은 천장 등이 미미를 한층 설레게 합니다.
안절부절 못하게 만드는 콘서트 직전의 들뜬 공기, 오케스트라의 연주를 직접 들었을 때의 충격과 감동, 마지막 소리가 사라지는 순간의 평온, 그 후에 끓어오르는 열광과 박수 그리고 폐막 후의 황홀하고 즐거운 여운. 이 모두가 섬세하고 따뜻한 색채를 통해 현장감 넘치게 그려져 있습니다.
음악의 원초적인 재미와 오케스트라의 매력과 음악의 기쁨 그리고 오케스트라 콘서트의 분위기를 얼마나 생생하게 그렸는지, 마치 직접 연주회장에 가서 '환희의 송가'로 유명한 베토벤의 제9교향곡을 듣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유럽에서 베를린 필하모니 관현악단 외 명문 오케스트라에의 객원지휘자를 다수 맡았던 사도 유타카 씨는, 오케스트라의 지휘자 아빠를 둔 미미의 시선으로 오케스트라를 어떻게 맛보고 어떻게 감동했는지를 솔직하게 잘 그려 냈습니다.
미미의 잊을 수없는 특별한 밤을 마치 그 자리에 있는 것처럼 재현시켜 주는 음악에의 사랑이 넘치는 이 책을 통해, 오케스트라 콘서트, 그 매혹의 세계로 함께 들어가 볼까요?
국내도서 > 어린이 > 1학년
국내도서 > 어린이 > 2학년
국내도서 > 그림책 > 다른 나라 그림책
국내도서 > 그림책 > 주제별 그림책 > 감성 키우기

음악이 좋아요

음∼내 똥 어때?
야마와키 교 글, 하타 고시로 그림
흔들흔들 다리 위에서
기무라 유이치 글, 하타 고시로 그림, 김정화 옮김
봐도 돼?
이소 미유키 글, 하타 고시로 그림

언제까지나 너를 사랑해
로버트 먼치 글, 안토니 루이스 그림, 김숙 옮김
이가 빠지면 지붕 위로 던져요
셀비 빌러 지음, 브라이언 카라스 그림, 공경희 옮김
어떻게 하면 좋지?
와타나베 시게오 글, 오오토모 야스오 그림, 김숙 옮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