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자연, 플랩북

와일드라이프

케이트 베이커 글, 샘 브루스터 그림, 김영선 옮김 | 보림
와일드라이프
정가
22,000원
할인가
19,800 (10% 2,200원 할인)
마일리지
990 (5% 적립)
출판정보
발행일 : 2018년 06월 11일 | 페이지 : 24쪽 | 크기 : 31 x 21.5cm
ISBN_13 : 978-89-433-1139-1 | KDC : 840
독자 평점
전문가 평점 | 판매지수 500 | 독자 서평(0)
야생의 세상으로 떠나봅니다. 우리가 사는 지역에서는 야생의 자연을 만나기가 쉽지는 않아요. 그곳에 살고 있는 생명들, 자연에 대해서도 알기 어렵지요. 그럴 때에는 이 책을 펼쳐보면 됩니다. 금세 살아 숨 쉬는 야생 속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세계 꼭대기인 북극부터 아마존, 소노라 사막, 세렝게티 초원 등 다양한 야생의 풍경을 보여 주며 그 안에서 살아가는 다양한 생명들의 모습을 알려줍니다. 각각의 생명들에 대한 정보는 종이를 열면 알차게 담겨 있습니다.
케이트 베이커
작가이자 편집자로, 역사와 여행, 자연사와 신화를 아우르는 다양한 주제의 어린이 책을 만듭니다.
샘 브루스터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영화 제작자, 사진가입니다. '뉴욕타임스', '가디언', BBC, 론리플래닛 등과 협업했으며, 전 세계에 작품이 전시되었습니다.
김영선
서울대학교 영어교육과를 졸업하고 미국 코넬대학에서 공부했습니다.『무자비한 월러비 가족』으로 2010년 IBBY(국제아동도서위원회) 아너리스트(Hornor List) 번역 부문에 선정되었습니다. 옮긴 책으로 『수요일의 전쟁』『처음 친구 집에서 자는 날』『내가 만난 꿈의 지도』『유령이 된 할아버지』『웨이싸이드 학교 별난 아이들』『정말 못 말리는 웩』『구덩이』 등이 있으며, 특히 영미 클래식을 정확하고 아름다운 우리말로 완역하는 일에 힘쓰고 있습니다.
살아 숨 쉬는 야생의 지구를 탐험해 보자!
동물, 자연, 플랩북 『와일드라이프』

플랩을 열어 만나 보는 지구의 아름다운 곳들
- 동물을 사랑하고 탐험 정신을 지닌 이들을 위한 ‘discovery book’


우리의 여행은 세계의 꼭대기인 북극 툰드라에서 출발합니다. 이곳에선 북극곰이 눈처럼 하얀 토끼를 사냥하고 얼음 사이로 강물이 흘러요. 플랩을 열면, 눈과 얼음으로 뒤덮인 이곳에서 눈에 잘 띄지 않는 북방족제비가 굴속에 있지요. 이어서, 미국의 소노라 사막, 아마존강 열대 우림, 세렝게티 초원 등을 거쳐 호주의 아웃백에 이르기까지, 여섯 대륙 11곳의 자연환경을 거치며 세계 일주를 합니다. 맨 마지막 장에는 우리가 여행한 경로가 세계 지도에 기록되어 독자가 각 장에서 탐험한 곳을 지리적으로 연결해 줍니다.
(마치 이 책에서처럼)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샘 브루스터의 세련된 그림과 플랩에 담긴 풍부한 정보 덕에 동물 애호가와 어린이 독자를 포함하여 전 연령, 폭넓은 독자들에게 사랑받는 책입니다.

전 세계 서식지에 생존하는 수많은 동식물군
-“동물 종을 구하는 일은 곧 우리를 구하는 일입니다!”


동물들이 집처럼 여기며 살아가는 곳을 ‘서식지’라고 합니다. 사람들처럼 동물들도 고향이 있는 것이죠. 이 책의 각 서식지에서는 동물뿐 아니라 파충류와 곤충, 식물까지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플랩을 열면서, 동물의 생김새를 알고 이름을 알고 그만의 고유한 특징을 알고, 나아가 어떻게 먹고 자고 살아가는지를 배우게 되죠. 바로 우리 사람들이 그러하듯이요!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가 조엘 사토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동물 종을 구하는 일은 곧 우리를 구하는 일입니다!” 우리는 사실 수많은 생명체들과 지구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생태계 안에서 서로서로 연결되어서요. 이 아름다운 책을 뒤적이며 플랩을 여닫다 보면, 나 자신과 인간 중심의 관점에서 벗어나 광활하고 조화로운 지구의 세계에 매료될 겁니다.

아티비티 소개
예술 놀이 그림책 아티비티 (ART + ACTIVITY = ARTIVITY!)


파블로 피카소는 “모든 어린이는 예술가이다. 문제는, 어떻게 어른이 되어서도 예술가로 남아 있는가이다”라고 했습니다. 어린이들이 성장하며 내면의 예술가를 잃지 않고 더욱 발휘할 수 있길 바랍니다. 어린이들이 책을 따분한 학습의 대상이 아니라 재미있고 즐거운 친구로 느끼길 원합니다. 조형적 수준이 높고 아이디어가 탁월한, 예술적인 그림책을 지향합니다. 아트에 액티비티를 더한, 예술 놀이 그림책 아티비티. 쉽고, 즐겁고, 아름다운 꼬마 예술가들의 책입니다.
국내도서 > 유아 > 5-6세
국내도서 > 어린이 > 1학년
국내도서 > 과학 > 동물
국내도서 > 과학 > 자연

소중한 생명들
모험을 떠나자
산으로 가요
바다에 가자

갯벌이 좋아요
유애로 글·그림
사과가 쿵!
다다 히로시 지음, 정근 옮김
누구 그림자일까?
최숙희 글·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