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세계 걸작 그림책 39

RAIN : 비 내리는 날의 기적

샘 어셔 글 그림, 이상희 옮김 | 주니어RHK
RAIN : 비 내리는 날의 기적
정가
12,000원
할인가
10,800 (10% 1,200원 할인)
마일리지
540 (5% 적립)
출판정보
발행일 : 2018년 06월 08일 | 페이지 : 40쪽 | 크기 : 22 x 30cm
ISBN_13 : 978-89-255-6340-4 | KDC : 840
독자 평점
전문가 평점 | 판매지수 500 | 독자 서평(0)
우리는 꽃씨
두려워도 기다릴 테야!
꽃이 피었습니다
아이의 시선에서 본 비 내리는 날의 재미있는 상상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아침에 눈을 떠보니 비가 오고 있습니다. 소년은 얼른 밖으로 나가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빗방울도 받아 먹고 물웅덩이도 첨벙거리고 싶거든요. 하지만 할아버지는 비가 그칠 때까지 기다리라고 합니다. 기다리고 또 기다려도 비는 그치지 않을 것 같은데 말이죠. 과연 소년은 비 내리는 날의 기적을 경험할 수 있을까요?
샘 어셔(Sam Usher)
샘 어셔는 영국에서 일러스트를 전공했으며, 첫 책 『알록이와 숨바꼭질』로 워터스톤즈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 외 레드하우스 어린이.청소년 부문과 케이트 그린어웨이 상에 노미네이트 되면서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작품으로는 『SNOW : 눈 오는 날의 기적』등이 있습니다.
이상희
시인이자 그림책 작가이며 번역가입니다. 그림책 전문 도서관 패랭이꽃 그림책 버스를 설립했으며, '이상희의 그림책 워크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쓴 책으로 『새끼 서 발』『꽁지 닷 발 주둥이 닷 발』『잭과 콩나무』『소 찾는 아이』 등이 있고, 옮긴 책이 『비는 사과 소스를 만들어요』『네가 태어난 날엔 곰도 춤을 추었지』『마법 침대』『강물이 흘러가도록』등 많습니다. 현재 사회적협동조합 그림책도서 이사장, 세계아동도서협의회(KBBY)운영위원, 책읽는 사회문화재단 북스타트 상임위원이며, 여러 대학교 도서관, 미술관에서 그림책을 강의하고 있습니다.
제2의 존 버닝햄이라 불리는 영국 그림책 작가,
샘 어셔가 전하는 ‘비 내리는 날의 기적’
인생 철학이 묻어나는 간결한 글과 자유로운 그림체로 전 세계 아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그림 동화 작가 존 버닝햄의 작품을 떠올리게 하는 영국의 그림책 작가 샘 어셔의 최신작 《RAIN : 비 내리는 날의 기적》이 주니어RHK 출간되었습니다. 먼저 출간된 《SNOW : 눈 오는 날의 기적》의 후속작으로, 비 내리는 날 밖에 나가 놀고 싶은 아이들의 심리와 재미있고 유쾌한 상상을 고스란히 담았습니다.
작가 샘 어셔는 워터스톤즈 상, 레드하우스 어린이책 상 등을 수상했으며, 케이트 그린 어웨이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실력을 인정 받은 영국 그림책 작가로, 그간 많은 그림책을 작업했지만 날씨, 계절을 소재로 ‘인내’의 가치를 재치 있고 간결하게 풀어낸 이 그림책 시리즈는 그의 대표작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비 내리는 어느 날 아침, 조바심을 내며 온갖 상상을 펼치는 아이와 그런 아이를 진정 시키며 느긋하게 편지를 쓰는 할아버지. 비 내리는 날 두 사람에게 어떤 기적이 일어날지 기대해 보세요!
국내도서 > 유아 > 5-6세
국내도서 > 그림책 > 다른 나라 그림책

비 오는 날 읽어요

SNOW : 눈 오는 날의 기적
샘 어셔 글·그림, 이상희 옮김

씨앗은 어디로 갔을까?
루스 브라운 글·그림, 이상희 옮김
비가 톡톡톡
히가시 나오코 글, 기우치 다츠로 그림, 박숙경 옮김
입춘에서 대한까지 24절기
이영민 글, 김이솔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