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비티(Artivity)

환상의 정글 숨바꼭질

페기 닐 지은이 | 보림
환상의 정글 숨바꼭질
정가
12,000원
할인가
10,800 (10% 1,200원 할인)
마일리지
540 (5% 적립)
출판정보
발행일 : 2018년 10월 23일 | 페이지 : 32쪽 | 크기 : 24.5 x 32cm
ISBN_13 : 978-89-433-1170-4 | KDC : 860
독자 평점
전문가 평점 | 판매지수 600 | 독자 서평(0)
숨은 그림 찾기 활동으로 관찰력을 키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는 동안 감수성을 풍부하게 만들어 주는 특별한 그림책입니다. 자유롭게 표현된 자연 풍경을 감상하면서 나만의 미적 감각과 예술 감성을 키울 수 있습니다. 풍성하고 역동적인 세계에서 숨은 그림을 찾고, 페이지를 넘겨 가며 이곳저곳 들여다보고, 재미있는 디테일을 찾는 사이에 어느 공간이든 즐겁게 바라볼 수 있는 상상력이 자라날 것입니다.
페기 닐
1972년 프랑스에서 태어났습니다. 에콜 에스티엔느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파리국립미술학교에서 순수미술을 공부했고,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했습니다. 베트남과 네팔 등 세계 각지를 여행했으며, 2005년부터 작품 활동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책뿐만 아니라 가방, 액세서리, 문구 등에도 그림을 그렸고, 그린 책으로는 『어둠 속의 바이올렛』 『리리와 늑대』 『고양이와 새』 『달을 훔친 도둑』 등이 있습니다.
영롱하게 빛나는 정글 깊숙이 들어오세요.
세상에서 가장 화려한 동물 찾기 그림책

눈을 크게 뜨고 찾아보세요!
영롱하게 빛나는 정글 깊숙이 들어오세요.

신비로운 공간이 나타날 때마다 특별한 동물들이
여러분을 반갑게 맞이해요.


환상의 정글에서 펼쳐지는 세상에서 가장 화려한 숨바꼭질
크고 화려한 꽃과 나무들이 빽빽하게 들어선 깊은 숲속에 특별한 동물들이 살고 있어요. 장난꾸러기 코뿔소, 휘파람 부는 뱀, 귀염둥이 카멜레온이 나른한 한낮의 여유를 즐겨요. 생김새가 독특하고 익살스러운 동물 친구들이 모두 모여서, 여러분이 찾아주기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책을 펼치면 그동안 한 번도 본 적 없는 숲속 풍경이 펼쳐질 거예요. 눈을 크게 뜨고 찾아보세요!

나의 가장 특별한 정글
상상의 동물들과 보내는 평화로운 시간
얼룩말은 높다란 나무 위를 오를 수 없고 물고기는 물 밖에서 숨 쉴 수 없어요. 악어와 홍학은 사이좋게 지낼 수 없고요. 그건 육식 공룡과 초식 동물도 마찬가지예요. 하지만 이곳 환상의 정글에 사는 동물들의 관계는 우리가 기존에 알던 상식과는 조금 다릅니다. 파릇파릇 자라나는 잎사귀와 풍족한 열매, 우렁차게 떨어지는 폭포수와 맑고 깨끗한 하늘 사이로 따사로운 햇빛이 비추는 곳이지요. 모두가 사이좋게 지내는 이곳에는 신비하고도 놀라운 일들이 가득해요. 다채로운 풍경을 즐기면서 어울리지 않는 공간 곳곳에 숨어 있는 동물들을 찾아보세요. 하늘을 나는 물고기는 얼마나 더 높이 날 수 있을까요? 함께 잠을 청하는 치타와 원숭이는 같은 꿈을 꾸고 있을까요? 엄마 등 위에 올라타 공중 묘기를 펼치는 쌍둥이 코끼리 형제 좀 보세요!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동물들의 새로운 모습이 나타나요. 숨은 동물 20마리를 모두 찾아볼까요? 그동안 내가 알던 동물들의 습성을 떠올리지 않고 새로운 마음으로 찾으면 더 잘 보인답니다!

내 안의 예술적 감성을 깨우다
다채로운 색의 향연

인간에게는 미와 예술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감각이 있어요. 미적 감각, 예술적 안목이라고도 불리지요. 이런 감각은 타고난 감각이라고 생각하기가 쉬운데,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아름다운 것을 아름답다고 생각하고, 무엇이 아름다운지를 골라내고, 미적인 것을 알아보는 밝은 눈은 어릴 때부터 보고 들은 학습의 결과예요. 그래서 우리는 성장기에 많은 것을 경험하고 탐구하려고 하지요. 《환상의 동물 숨바꼭질》은 다양한 색과 패턴이 돋보이는 그림책입니다. 평소에 흔히 볼 수 있는 색 조합이 아닌 만큼, 한 페이지마다 오래 눈길이 머물게 되지요. 그림을 보고 있으면 밝고 왁자지껄한 에너지가 느껴져, 정서 발달에도 긍정적인 도움을 주어요. 자유롭게 표현된 자연 풍경을 감상하면서 나만의 미적 감각과 예술 감성을 키워 보세요.

미적 감각의 새로운 발견
예술 감각을 키우는 놀이

뚜렷한 개성이 돋보이는 《환상의 동물 숨바꼭질》은 숨은 그림 찾기 활동으로 관찰력을 키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는 동안 감수성을 풍부하게 만들어 주는 특별한 그림책이에요. 이 풍성하고 역동적인 세계에서 숨은 그림을 찾고, 페이지를 넘겨 가며 이곳저곳 들여다보고, 재미있는 디테일을 찾는 사이에 어느 공간이든 즐겁게 바라볼 수 있는 상상력이 자라날 거예요.

예술 놀이 그림책 아티비티 (ART + ACTIVITY = ARTIVITY!)
파블로 피카소는 “모든 어린이는 예술가이다. 문제는, 어떻게 어른이 되어서도 예술가로 남아 있는가이다”라고 했습니다. 어린이들이 성장하며 내면의 예술가를 잃지 않고 더욱 발휘할 수 있길 바랍니다. 어린이들이 책을 따분한 학습의 대상이 아니라 재미있고 즐거운 친구로 느끼길 원합니다. 조형적 수준이 높고 아이디어가 탁월한, 예술적인 그림책을 지향합니다. 아트에 액티비티를 더한, 예술 놀이 그림책 아티비티. 쉽고, 즐겁고, 아름다운 꼬마 예술가들의 책입니다.
국내도서 > 유아 > 3-4세
국내도서 > 유아 > 5-6세
국내도서 > 그림책 > 다른 나라 그림책

집중력을 키우는 책
다 함께 즐기는 그림책
상상력이 뭉게뭉게

작은 집 이야기
버지니아 리 버튼 지음, 홍연미 옮김
변신
로렌스 데이비드 지음, 델핀 뒤랑 그림, 고정아 옮김
구름빵
백희나 글·그림, 김향수 빛그림

내 작은 심장
아네스드 레스트라드 글, 페기 닐 그림, 이정주 옮김

갯벌이 좋아요
유애로 글·그림
사과가 쿵!
다다 히로시 지음, 정근 옮김
누구 그림자일까?
최숙희 글·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