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하고 비교하고 기억하는 힘이 생기는

똥 도감

아라마타 히로시 감수, 송지현 옮김 | 북뱅크
똥 도감
정가
14,500원
할인가
13,050 (10% 1,450원 할인)
마일리지
653 (5% 적립)
출판정보
발행일 : 2019년 02월 20일 | 페이지 : 80쪽 | 크기 : 19.4 x 21.6cm
ISBN_13 : 978-89-6635-095-7 | KDC : 830
독자 평점
전문가 평점 | 판매지수 500 | 독자 서평(0)
아이들이 항상 관심을 갖고 눈을 반짝이는 주제, ‘똥’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우리 사람의 똥뿐만 아니라 동물들의 똥까지 모두 아우르며, 똥이 어떻게 만들어지고 왜 냄새가 나는지, 동물들마다 똥 냄새는 어떤 차이가 있는지 등 다양한 정보를 들려줍니다. 똥에 관련된 역사, 문화, 활용법, 새로운 정보까지 흥미로운 사실을 알려주어 읽는 사이 자신도 모르게 똥 박사가 됩니다.
송지현
오랫동안 출판사에서 그림책과 어린이책을 만들고 있습니다. 언제나 책에 엄마를 양보해야 하는 아들 지훈이에게 이 책을 통해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아이도 어른도 흥미롭게 읽을 수 있는
똥 도감 그림책

판다가 하루에 40번 똥을 눈다는 사실, 알고 있나요?
사자보다 인간의 똥이 더 크다는 사실, 알고 있나요?
신비롭고 놀라운 ‘똥’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아이들이 눈을 반짝이고 깔깔 웃게 하는 ‘똥’에 대한 그림책으로 늘 아이들 안에 담겨있던 질문을 하나씩 톡톡 건드립니다. 똥이 어떻게 만들어지고 왜 냄새가 나며 어떤 모양인지 기본적인 내용부터 똥에 관련된 역사, 문화, 활용법, 새로운 정보까지 흥미로운 사실을 알려주어 읽는 사이 자신도 모르게 똥 박사가 됩니다.
알록달록하고 귀여운 그림이 구석구석 빼놓지 않고 그려져 있는 데다, 그림책 속 앙증맞은 똥 마스코트가 재치 있는 말을 하거나 설명을 덧붙이며 책의 깊이를 더해줍니다. 읽다 보면 저절로 키득키득 웃음이 나올 정도로 글도 그림도 유머러스합니다.
우리가 흔히 아는 사자, 코끼리, 판다 등 다양한 동물과 우리 인간의 똥까지 다양한 분야의 ‘똥’ ‘똥’ ‘똥’이 알차게 담겨있어 아이뿐만 아니라 가족이 모두 흥미롭게 읽을 수 있습니다.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은 아주 사소한 것이라도 알면 알수록, 이해하면 이해할수록 재미있어집니다. 생물의 똥 크기를 비교하는 페이지에서는 사자보다 인간의 똥이 더 크다는 사실에, 향유고래 똥이 수천만 원짜리 향이 되는 사실에 깜짝 놀라며, ‘똥’에 대해 알게 된 새로운 지식을 다른 친구들에게 들려주고 싶어 입이 근질근질해지지 않을까요?
이렇듯 흥미를 느끼며 즐겁게 『똥 도감』을 읽는 사이 아이들이 스스로 조사하고 비교해보면서 자연스럽게 학습하게 된다는 것도 이 책의 매력 가운데 하나입니다.
국내도서 > 어린이 > 1학년
국내도서 > 어린이 > 2학년
국내도서 > 그림책 > 다른 나라 그림책
국내도서 > 과학 > 동물
국내도서 > 과학 > 자연

친구 같은 책
궁금한 건 못 참아

언제까지나 너를 사랑해
로버트 먼치 글, 안토니 루이스 그림, 김숙 옮김
이가 빠지면 지붕 위로 던져요
셀비 빌러 지음, 브라이언 카라스 그림, 공경희 옮김
어떻게 하면 좋지?
와타나베 시게오 글, 오오토모 야스오 그림, 김숙 옮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