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제목

수상자 발표- 3월 오픈키드 독서감상문 쓰기 대회

작성일

2017-04-07
오픈키드 독서감상문 쓰기 대회 수상자 발표

서로 뽐내며 꽃봉오리들이 터지고 있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꽃들이 피어나고 초록의 물도 나날이 짙어지네요. 계절의 변화만큼 우리 사회 곳곳에서도 봄을 위한 준비가 한창입니다. 부디 긴 겨울을 지나 온 시간인 만큼 따뜻하고 화사한 봄날의 연속이길 소망해 봅니다.

3월, 독서감상문 대회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달 역시 참여해 주신 분들 가운데 최우수상 한 작품을 선정하였습니다.
『나는 이야기입니다』 도서를 읽고 박미진님이 써 주신 <우리의 삶 모두 이야기입니다>라는 제목의 감상문입니다.
이 감상문은 책이 전하고 있는 역사를 엮어가는 이야기와 그 안에 녹아 있는 우리의 이야기를 차분하게 들려주고 있습니다. 큰 사건이나 유명한 사람들이 만들어내는 이야기뿐 아니라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아가는 우리들의 삶도 곧 이야기이자 역사겠지요.

이 이에도 여러 분들이 독서감상문을 보내주셨습니다. 활기차게 새봄을 맞아 모두 마음을 계절에 주셔서인지 책의 내용을 깊이 있게 다가가지 못한 감상문들이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그 중에서도 몇몇의 작품은 책에 대한 고민이 돋보이기도 했습니다. 다시 한 번 여러 책을 읽고 다양한 독서감상문을 보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4월 독서감상문 쓰기 대회는 봄 나들이가면서 아이들과 책 한 권 읽고 그 느낌을 글과 그림에 담아 보내주시면 어떨까요? 동시로 그 마음 표현하셔서 보내주셔도 좋습니다.
4월 독서감상문 쓰기 대회는 지금보다 더욱 활기차길 기대합니다.

“오픈키드는 좋은 책을 만들고, 좋은 책을 읽는, 우리의 독서 문화 정착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추석 연휴, 도서 배송 안내드립니다

다음글

7월 오픈키드 독서감상문 쓰기 대회 수상자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