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제목

수상자 발표- 4월 오픈키드 독서감상문 쓰기 대회

작성일

2017-05-10
오픈키드 독서감상문 쓰기 대회 수상자 발표

싱그러움이 절정에 이르는 듯합니다. 가끔 미세먼지와 황사가 초록의 싱그러움을 질투하지만 어디서나 눈을 들면 펼쳐지는 자연의 향연을 막을 수는 없나 봅니다. 자연의 소중함이 더 없이 고맙게 느껴집니다.

4월 오픈키드 독서감상문 쓰기 대회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달 역시 참여해 주신 분들 가운데 최우수상 한 작품을 선정하였습니다. 그리고 함께 책을 읽고 마음을 모아 보내온 친구들의 작품도 눈에 띄어 장학금을 대신해 책 선물을 전하려 합니다.

『왜 나만 달라?』 도서를 읽고 박강림님이 써 주신 <“응, 너만 달라도 돼. 나도 다르고 쟤도 다르고 얘도 달라. 다 달라.” >라는 제목의 감상문을 이번 달 학부모 부문 최우수작으로 선정합니다. 아이와 함께 책을 읽으며 아이에게 바라는 마음과 ‘다름’에 선을 긋는 우리 사회의 모습을 차분하게 전하는 글이었습니다. 엄마와 함께한 독후활동이 아이의 마음에 진하게 남아 엄마의 바람처럼 올곧게 세상을 살아가는 아이로 자라나길 저희도 바랍니다.

『나무 도령』을 읽고 감상을 짧은 시 형식으로 보내준 조은찬 어린이를 포함한 네 명의 친구들에게는 함께 돌려 읽기 좋은 책 6권을 선물합니다. 책의 내용이나 책에 담긴 마음이 여러 어린이들의 동시로 잘 표현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이외에도 여러 분들이 독서감상문을 보내주셨습니다.
다시 한 번 여러 책을 읽고 다양한 독서감상문을 보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5월 독서감상문 쓰기 대회는 또 어떤 작품들이 참여해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할지 기대가 됩니다. 몸과 마음이 즐거운 계절 5월, 책과 함께 더욱 푸름 즐기시길 바랍니다.

“오픈키드는 좋은 책을 만들고, 좋은 책을 읽는, 우리의 독서 문화 정착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수상자 발표- 5월 오픈키드 독서감상문 쓰기 대회

다음글

7월 오픈키드 독서감상문 쓰기 대회 수상자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