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제목

수상자 발표- 5월 오픈키드 독서감상문 쓰기 대회

작성일

2017-06-08
오픈키드 독서감상문 쓰기 대회 수상자 발표

때 이른 더위와 가뭄에 땅이 메말라 가고 있습니다. 연일 비를 기다리는 마음이 어디 농부님들 뿐일까요. 모든 생명이 다 땅에서 비롯되는 것을 잘 알기에 어서 빨리 땅을 충분히 적셔 줄 비가 흠뻑 내리길 빌어 봅니다. 땅 만큼이나 우리 일상도 단비를 만나 기름지고 풍요로워지길 바랍니다. 아마도 일상의 단비는 좋은 책과 글쓰기겠지요?

5월 오픈키드 독서감상문 쓰기 대회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달 역시 참여해 주신 분들 가운데 최우수상 한 작품을 선정하였습니다.
『알사탕』 을 읽고 서재영님이 써 주신 <불통의 시대, 소통을 꿈꾸다 >라는 제목의 감상문을 이번 달 학부모 부문 최우수작으로 선정합니다. 우리 시대 불통의 현실과 아픔에 대한 생각과 『알사탕』에서 보여지는 나와 내 주변과의 불통의 아픔을 주인공 아이의 마음으로 잘 전달해 주고 있는 글이라 여겨집니다. 또한 소통을 위해 한걸음 나아가는 용기에 대해서도 글쓴이의 생각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이외에도 많은 학부형과 어린이 여러분이 좋은 글을 보내 주셨습니다.
다시 한 번 여러 책을 읽고 다양한 독서감상문을 보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6월 독서감상문 쓰기 대회는 또 다른 좋은 책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 책과 함께 편안히 쉬면서 내 마음 속에 피어오르는 감성들 글에 담아 저희 오픈키드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내 마음과 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가꾸는데 저희 오픈키드가 함께 하겠습니다.

“오픈키드는 좋은 책을 만들고, 좋은 책을 읽는, 우리의 독서 문화 정착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추석 연휴, 도서 배송 안내드립니다

다음글

7월 오픈키드 독서감상문 쓰기 대회 수상자 발표